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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가입 시 본인인증이 필요합니다. 본인인증은 휴대폰인증, 아이핀 인증 중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본인명의 휴대폰을 소지하지 않은 경우에는 아이핀 인증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아이핀 발급방법    
1) 온라인 발급 : www.niceipin.co.kr 에서 "아이핀 발급" 메뉴를 통해 발급할 수 있습니다. (본인명의의 휴대전화, 공동인증서, 금융인증서 중 1개를 이용한 본인확인 필요)        
온라인에서 아이핀 발급이 어려운 경우, NICE평가정보 고객센터에 방문하여 아이핀을 발급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오프라인 발급을 확인해주세요.    
2) 오프라인 발급 : 본인 명의의 신분증을 지참하여 NICE평가정보 고객센터에 방문하시면 발급할 수 있습니다.        
- 운영시간 : 평일 9시~18시 (점심시간 12시~13시)        
- 오시는길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은행로 30 중소기업중앙회 신관 6층 NICE평가정보(주) 고객센터  
- 문의전화 : 1600-1522        
- 방문발급 안내 : http://www.niceipin.co.kr/useIpinVisit.ni

안드로이드 단말기(기본 브라우저 기준)

1. 갤럭시 S8, S7, S6, 와이드 2, 갤럭시 노트 8 (안드로이드 7.x) 과 갤럭시 탭 S3, 갤럭시 탭 A, 갤럭시 탭 E (안드로이드 7.x)

*이용하고 계신 기본 브라우저의 [더보기]를 클릭한 다음 [설정]을 클릭합니다.

*[고급]에서 [팝업차단]해제를 클릭합니다.

 

2. 갤럭시 S8, S7, S6, 와이드 2, 갤럭시 노트 8 (안드로이드 7.x) 과 갤럭시 탭 S3, 갤럭시 탭 A, 갤럭시 탭 E (안드로이드 7.x)

*이용하고 계신 기본 브라우저의 [설정]메뉴를 클릭한 다음 [고급]을 클릭합니다.

*고급에서 [컨텐츠 설정]으로 접속하여 [팝업차단]의 체크를 해제합니다.

 

3. LG G7, G6, G5, G4, LG V30 (안드로이드 7.x 이상)

*이용하고 계신 기본브라우저의 [더보기]를 클릭한 다음 [설정]을 클릭합니다.

*[고급]의 [사이트 설정][팝업]에서 [팝업]을 클릭해 허용됨으로 해줍니다.

 

4. Chrome 브라우저 사용시

*Chrome 브라우저의 [더보기]를 클릭한 다음 [설정]을 클릭합니다.

*[사이트 설정][팝업]에서 [팝업]을 클릭해 허용됨으로 해줍니다.

 

아이폰, 아이패드로 Chrome 브라우저 사용시 (iOS 11.x 기준)

1. [더보기]를 클릭해 [설정]으로 들어간 뒤 [고급]의 [콘텐츠 설정]을 클릭합니다.

2. [콘텐츠 설정]의 [팝업 차단]에서 [팝업차단]을 클릭해 해제합니다.

 

아이폰, 아이패드(Safari 브라우저 기준)에서 팝업 및 쿠키 허용하는 방법

1. 설정(Setting) 메뉴를 탭하거나 클릭한 다음 [Safari]를 클릭합니다.

2. Safari 설정화면에서 [팝업차단] 해제를 합니다.

Internet Explorer에서 팝업차단 해제 방법

1. [도구] > [인터넷옵션]을 선택 합니다.

2. [인터넷옵션] > [보안] >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 [사이트]를 선택합니다.

3. [고급] > [개인정보 및 보안] > [콘텐츠 설정] > [팝업] > [허용] > [사이트 추가]를 클릭하여 [*.]seoul.go.kr를 추가해 주시면 됩니다.

 

 

크롬 (Chrome) 브라우저 에서 팝업차단 해제 방법

1. 메뉴 > 설정을 선택 합니다.

2. [고급] > [개인정보 및 보안] > [콘텐츠 설정] > [팝업 및 리디렉션]

3. [추가]를 선택한 후 사이트 추가에 ‘https://seoul-agi.seoul.go.kr’를 입력후 [추가]를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파이어폭스 (Firefox) 브라우저 에서 팝업차단 해제 방법

1. 메뉴 > 설정을 선택 합니다.

2. [개인 정보 및 보안] > [팝업 창 차단] > [예외 목록]을 선택 합니다.

3. [웹사이트 허용 - 팝업]의 웹 사이트 주소(D) 에 ‘https://seoul-agi.seoul.go.kr’ 를 입력 후 [허가] 버튼을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서울시 임신출산 정보센터 홈페이지에서는 모자보건서비스를 온라인으로 신청 가능합니다. 모자보건서비스는 자치구별, 지원대상별로 메뉴가 나타납니다. 해당 대상이 아닐 경우에는 메뉴가 보이질 않을 수 있습니다. “마이페이지 > 마이홈”의 나의 정보에서 현상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현상황별 모자보건서비스 신청 메뉴>
임신준비 : 서울시 남녀 임신준비 지원사업, 서울형 난임부부 시술비 지원 사업, 한의약 난임치료 지원사업
임신 : 서울아기 건강첫걸음, 유축기 대여 신청
출산육아 : 산모·신생아 건강관리 본인부담금, 산모·신생아 건강관리 지원 신청

서울시 임신출산 정보센터 홈페이지에서는 모자보건서비스를 신청하면, “마이페이지 > 모자보건서비스 신청현황”에서 신청한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청 후, “승인”이 되지 않을 경우에는 신청한 보건소로 연락하여 주시면 됩니다. 보건소 연락처는 모자보건 서비스별 안내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모자보건서비스는 반드시 실명인증 절차를 진행하게 되어 있습니다. 실명인증에서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에는 2가지의 경우가 있습니다.
1. 주민등록증(외국인등록증)에 명시되어 있는 주민등록번호(외국인등록번호)와 성명이 일치하지 않을 경우
2. 주민등록번호(외국인등록번호)와 성명은 일치하지만, 회원가입 시 성명과 실명인증 시 성명이 다를 경우 회원가입 상의 성명과 실명인증 시의 성명이 반드시 일치하여야 하며, 일치하지 않을 경우에는 통신사에 성명을 주민등록증(외국인등록증) 상의 성명으로 변경하고, 탈퇴 후, 회원가입을 다시 하여야 합니다.

첨부파일 업로드 시에는 용량이 3M까지 가능합니다. 첨부문서 사이즈 확인을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용량의 문제가 아닐 경우에는 웹 또는 모바일 상에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반드시 로그아웃하고, 브라우저를 종료 후 다시 시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그 외 문의전화는 다산콜센터(국번 없이 120)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서울시 남녀 임신준비 지원사업은 건강 위험평가 설문검사를 체험하기 하는 메뉴로, 건강검진 방문신청까지 원하실 경우에는 반드시 로그인 하신 후, 서울시 남녀 임신준비 지원사업 서비스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서울시 임신출산 정보센터 홈페이지에서 서비스 상 문제가 발생할 경우에는 다산콜센터(국번 없이 12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