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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센터

FAQ
질문본인명의 휴대폰이 아닐 경우, 회원가입이 안되나요?
답변회원가입 시 본인인증이 필요합니다. 본인인증은 휴대폰인증, 아이핀 인증 중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본인명의 휴대폰을 소지하지 않은 경우에는 아이핀 인증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아이핀 발급방법    
1) 온라인 발급 : www.niceipin.co.kr 에서 "아이핀 발급" 메뉴를 통해 발급할 수 있습니다. (본인명의의 휴대전화, 공동인증서, 금융인증서 중 1개를 이용한 본인확인 필요)        
온라인에서 아이핀 발급이 어려운 경우, NICE평가정보 고객센터에 방문하여 아이핀을 발급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오프라인 발급을 확인해주세요.    
2) 오프라인 발급 : 본인 명의의 신분증을 지참하여 NICE평가정보 고객센터에 방문하시면 발급할 수 있습니다.        
- 운영시간 : 평일 9시~18시 (점심시간 12시~13시)        
- 오시는길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은행로 30 중소기업중앙회 신관 6층 NICE평가정보(주) 고객센터        
- 문의전화 : 1600-1522        
- 방문발급 안내 : http://www.niceipin.co.kr/useIpinVisit.ni
로그인을 하고 모자보건서비스 신청을 하려고 하는데, 서비스 신청 메뉴가 안 보여요.
답변서울시 임신출산 정보센터 홈페이지에서는 모자보건서비스를 온라인으로 신청 가능합니다. 모자보건서비스는 자치구별, 지원대상별로 메뉴가 나타납니다. 해당 대상이 아닐 경우에는 메뉴가 보이질 않을 수 있습니다. “마이페이지 > 마이홈”의 나의 정보에서 현상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현상황별 모자보건서비스 신청 메뉴>
임신준비 : 서울시 남녀 임신준비 지원사업, 서울형 난임부부 시술비 지원 사업, 한의약 난임치료 지원사업
임신 : 서울아기 건강첫걸음, 유축기 대여 신청
출산육아 : 산모·신생아 건강관리 본인부담금, 산모·신생아 건강관리 지원 신청
질문모자보건서비스 신청을 했는데, 계속 “처리중” 상태로 승인이 안 되어 있어요.
답변서울시 임신출산 정보센터 홈페이지에서는 모자보건서비스를 신청하면, “마이페이지 > 모자보건서비스 신청현황”에서 신청한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청 후, “승인”이 되지 않을 경우에는 신청한 보건소로 연락하여 주시면 됩니다. 보건소 연락처는 모자보건 서비스별 안내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질문모자보건서비스에서 실명인증을 하는데, 인증절차에서 오류가 나요.
답변모자보건서비스는 반드시 실명인증 절차를 진행하게 되어 있습니다. 실명인증에서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에는 2가지의 경우가 있습니다. 1. 주민등록증(외국인등록증)에 명시되어 있는 주민등록번호(외국인등록번호)와 성명이 일치하지 않을 경우 2. 주민등록번호(외국인등록번호)와 성명은 일치하지만, 회원가입 시 성명과 실명인증 시 성명이 다를 경우 회원가입 상의 성명과 실명인증 시의 성명이 반드시 일치하여야 하며, 일치하지 않을 경우에는 통신사에 성명을 주민등록증(외국인등록증) 상의 성명으로 변경하고, 탈퇴 후, 회원가입을 다시 하여야 합니다.
질문첨부자료 업로드가 잘 안돼요.
답변첨부파일 업로드 시에는 용량이 3M까지 가능합니다. 첨부문서 사이즈 확인을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용량의 문제가 아닐 경우에는 웹 또는 모바일 상에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반드시 로그아웃하고, 브라우저를 종료 후 다시 시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그 외 문의전화는 다산콜센터(국번 없이 120)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질문(체험하기)서울시 남녀 임신준비 지원사업으로 보건소 건강검진이 가능한가요?
답변서울시 남녀 임신준비 지원사업은 건강 위험평가 설문검사를 체험하기 하는 메뉴로, 건강검진 방문신청까지 원하실 경우에는 반드시 로그인 하신 후, 서울시 남녀 임신준비 지원사업 서비스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질문서울시 임신출산 정보센터 온라인 접속이 안 되거나 서비스 문제가 있을 경우 어디로 연락하나요?
답변서울시 임신출산 정보센터 홈페이지에서 서비스 상 문제가 발생할 경우에는 다산콜센터(국번 없이 12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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